티스토리 뷰

건강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및 성분

모발모발모발 2020. 8. 25. 23:32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및 성분

반갑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남자에게 좋다는 쏘팔코사놀의 효능, 부작용,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들에게 중요하지만 관리하지 않으면 꼭 문제를 일으키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전립선입니다. 전립선은 남성 부속 생식기관입니다.  한국 남성에게 흔하게 나타나는 전립선 질환으로는 전립성 비대증, 전립선암, 전립선염 등이 있습니다.  전립성 비대증은 주로 노인층에 발생하고 전립선염, 전립선암은 상대적으로 젊은 연령층에서 발생합니다.  이런 전립성 질환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 쏘팔 코사놀 효능, 부작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쏘팔코사놀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쏘팔코사놀이란


남성분들은 40, 50대가 되면서 남성들의 말 못할 생각이 있는데 아마도 전립선 관련 질환일 것 입니다. 남성들의 경우 밤에 소변 때문에 참기 힘들다던지 소변 때문에 잠을 설치신다던지 소변을 봐도 시원하지 않고  잔뇨감이 남아 있다던지 하시면 아마도 진단이 필요하실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중년이상인 남성들이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이니 전립선이 관리가 중요 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쏘팔코사놀은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등이 함유되어 있어 전립선과 지구력이 부족한 중년남성들에게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쏘팔코사놀의 주성분과 함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쏘팔메토 옥사코사놀 성분


소팔메토 추출물: 411mg

 

쏘팔메토 로르산: 115mg

 

옥타코사놀 추출물: 68mg

 

옥타코사놀: 40mg

 

상기 성분 외에 L-아르기닌, 아연, 망간,  바수리, 마카, 산수유, 비타민B2 부원료도 전부 남성에게 나쁘지않다는 성분으로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쏘팔 코사놀효능


1. 발기부전 및 전립선질환 개선

쏘팔코사놀의 주 효능은 역시 남성질환 관련입니다 주요 성분인 쏘팔메토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전립선비대증에 효과적이고 남성 발기부전치료에도 좋은 효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쏘팔코사놀을 섭취시 전립선비대증의 주된 증상인 야뇨, 빈뇨, 잔뇨감등도 개선할 수 있습니다.

 

2. 남성호르몬 수치 정상화

폴리코사놀을  복용한다면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이 DHT 호르몬으로 전환되는것을 억제해 정상수준의 호르몬 수치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남성호르몬 수치는 남성의 성욕 개선과 체력 개선 등에 현저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3. 탈모예방 및 개선

남성은 나이가 들어갈수록 남성호르몬 수치가 감소한다면서 DHT 호르몬이 증가하는데 탈모관련 학자들에 따르면 남성탈모의 주범은 바로 DHT호르몬이라 합니다 쏘팔코사놀은  남성호르몬이 DHT호르몬으로 전환되는것을 억제해 남성탈모를 예방하는데 많이 효과적이라 합니다.

 

4. 지구력 향상

쏘팔코사놀에는 옥타코사놀이 하루 섭취량을 꽉채워서 아주 풍부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옥타코사놀을 4~6주간 한결같이 섭취시 운동능력 향상 및 심폐지구력 향상의 효과가 보고되었습니다.

쏘팔코사놀 섭취가 필요한 사람


1.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받고 싶은 사람

 

2. 소변이 자주 마려우신 분

 

3. 배뇨 후 뭔가 찝찝한 분

 

4. 넘치는 활력을 느끼고 싶으신 분

 

5. 심한 업무 스트래스로 지치신 분

쏘팔코사놀 부작용 


쏘팔코사놀은 의약품이 아니고 천연원료인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이 주성분으로서 지금까지 어떠한 넓은 부작용은 보고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드물게라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알려드리니 아래사항을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제일 중요한것은 반드시 권장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1. 섭취시 혈액응고 시간이 길어질수 있으니 수술을 앞둔 환자는 복용을 잠시 멈추시기 바랍니다.

 

2. 구토, 두통, 메스꺼움 또는 변비나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그 경우 섭취량을 줄이거나 또는 일시적으로 중단한후 증상이 완화된후에 재복용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계속적으로 부작용이 계속된다면 즉시 복용을 중지하고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3. 또 이제품은 성인 남성을 위한 제품이므로 어린이나 여성은 섭취를 삼가시는게 나쁘지않을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 포스팅에서는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및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